에이뷰티, 유명 인플루언서 꺌랑X에그디바이스 콜라보품절 사태로 사용문의 급증

2020.05.20 최고관리자
#언론보도 0 82



에이뷰티에서 출시한 에그디바이스는 초당 8,000회의 진동을 이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여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디바이스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12일 유명 인플루언서 꺌랑이 판매를 진행하여 품절된 바 있다.


에그디바이스 콜라보 제품에서 여러 이용문의가 발생한 것과 관련하여, 불량의 경우 100% 새제품으로 교환하고 있다. 이번 유명 인플루언서 꺌랑과 에그콜라보제품에서 불량문의가 들어온 것은 판매된 10,000개 중 10건 미만이며, 이는 판매량의 0.1%미만에 불가하다.  디바이스 뒷면의 충전단자 높이가 상이한 것은 충전기의 충전단자와 더 잘 맞물리게 하기위한 것이므로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는다.
 

관계자는 “꺌랑 x 에그디바이스 콜라보 제품은 출고시 이미 공장에서 2/3이상 충전 돼 나가기 때문에 받는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의 충전단자가 충전기의 충전단자와 자석처럼 맞물리게 되면 충전이 시작된다”며“완충시빨간불에서 불이 꺼지게 되며, 완충 후 다시 충전기에 접촉하면 배터리 잔량 확인을 위해 빨간불이 들어왔다가 꺼지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디바이스사용중에 진동잠시멈춤은 1분 30초 경과알림을 위한것이며, 3분작동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고 전했다.

에그디바이스 관계자는 "에그디바이스는 기계이므로 불량이 나올 수 있지만, 제조사인 에이뷰티에서는 모든 제품 문의 및 문제사항에 대해 책임있는 자세로 새제품교환 및 AS를 돕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검색하여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