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뷰티 에그디바이스 블랙에디션 5,000개 3일만에 완판

2018.09.03 최고관리자
#언론보도 0 34


뷰티 전문 브랜드, 에이뷰티(A-beauty)의 에그디바이스 블랙에디션의 수량 5,000여 개가 단 3일만에 완판되었다.

에이뷰티는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춘 클렌징 디바이스 제품 브랜드로서 30년 면세점 경력을 보유한 (주)경흥아메스에서 런칭하였다.

에이뷰티의 에그 제품은 기존 디바이스 제품이 피부자극을 일으켜 유분 파괴와, 홍조 및 피부건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을 보완하여 새롭게 개발된 것이다. 항균작용을 갖춘 의료 실리콘과 인체친화적인 금속인 은으로 코팅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그디바이스는 1분간 약 8천번의 진동으로 상하운동 에너지를 일으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안전하게 제거하여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된 에그디바이스 블랙에디션은 기존 알케이스에 담겨있는 것이 아닌, 고급스러운 블랙패키지로 포장되어 고품격 디자인을 원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카드 형식의 보증서를 더하여 신뢰감을 더하고 있으며 충전기 외에 블랙거치대가 추가로 구성되어 기존 에그디바이스 구성품과 차별화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미 에그디바이스는 롯데면세점과 11번가를 비롯한 국내 다양한 면세점, 소셜커머스에 입점하였으며 이번에는 롯데백화점 엘롯데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과 말레이시아에도 진출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이뷰티 관계자는 "에그디바이스는 블랙색상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색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국내 클렌징 디바이스 시장 1위 달성을 목표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더욱 많은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얻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에이뷰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뷰티 홈페이지 외에도 롯데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및 11번가, G마켓 등 소셜커머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