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뷰티 실리콘 전동 클렌징 에그 디바이스 유명 SNS인플루언서 게릴라 판매 24시간동안 1000개 완판 신화

2018.09.03 최고관리자
#언론보도 0 93


지난 8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국내 유일무이한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에그’를 출시한 에이뷰티는 지난 18일 유명 인플루언서의 게릴라성 공구에서 24시간 만에 10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그’디바이스는 인체공학적인 스틱형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로 항균작용을 가진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여 위생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그 디바이스는 판매시작 2시간만에 200개를 돌파하였으며, 공동구매를 위해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어 아쉽게 마무리되었다.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동안 소비자들은 에그디바이스의 놀라운 세정력과 리프팅 마사지 기능에 놀라고, 100%완벽방수와 낙하충격방지 시스템에 한번 더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인플루언서의 공구로 에그디바이스가 구독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자사몰 방문수도 급증하고 있는 등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이러한 고객성원에 힘입어 10월 22일과 오는 11월 SNS에서 3, 4차 공동구매를 진행 준비 중이다. 에이뷰티는 이번 공동구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에그디바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더 좋은 조건을 강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뷰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런칭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입소문만으로 완판을 이뤄낸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라며, “앞으로 제품 개발에 더 힘써 새로운 온, 오프라인 시장을 개척하여 브랜드 경쟁력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